제너럴아이디어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4.하단 customer center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하단 메인이미지 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REVIEW

    미안한줄 고마운줄 모르는 당당한 쇼핑몰

    5점 Hy****(ip:)
    22.10.11 조회 321 추천 추천

    물건 하나 주문했는데 두개 보내놓고 사람 귀찮게 

    Q&A 에 글써서 다시 찾아가라고 친절하게 알려 줬더니 죄송하단 말 한마디 없이 (본인들 실수로 다른 사람 송장 내 택배에 넣어서 물건 하나 덤으로 보냄) 수고롭게 나는 그걸 다 포장해서 다시 반품까지 보내야하는데  고맙단 말 한마디 없이 당당하게 답글을 남기셨네요 내가 왜 이런걸 해야하는 지 모르겠네요 

    기분 더럽네요 고객 귀찮게 하지 않으셨음 좋겠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0점 제너럴아이디어 22.10.12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 끼쳐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